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다낭 1월 2월 날씨 확인하고 여행하자!

다낭 1월 2월 날씨 확인하고 여행하자!

크리스 마스 시즌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분들도 많이 계실테고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도 많이 있을듯한데요. 해외 여행을 갈때에는 여행지의 날씨를 확인하고 가는걸 잊으시면 안됩니다. 

오늘은 한국인이 정말 많이 찾고 있는 베트남 여행지 다낭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낭 여행지는 유명한 곳이 너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프랑스 식민지 시절에 지어졌다고 하는 바나힐은 다낭으로 가족여행을 가려고 하는 분들에게는 가봐야하는 필수 코스라 할수 있습니다. 다낭에서 1시간 정도 가면 도착할수 있는 바나힐은 얼마전에 뭉쳐야 뜬다에서 트와이스가 놀이기구를 타는 장면이 나오면서 한국인이 가보고 싶어하는 여행지로 더욱더 북상하고 있는듯합니다. 

놀이동산과 리조트를 한번에 즐길수 있는 바나힐은 세계에서 두번째로 긴 케이블카를 탈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 다낭 여행하면 해변을 빼놓을수 없는데요. 에매럴빛 미케비치는 수상레저를 즐길수 있고 해변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을 느낄수 있는 곳이지요. 해변 근처에는 4성급 호텔이 자리잡고 있고 주요 관광지와의 거리도 가까워서 미케비치는 더욱더 인기가 높은 곳이기도 합니다.

이밖에도 다낭 여행지는 셀수 없이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멋지고 볼거리 먹거리도 많은 다낭 여행을 2018년 1월과 2월에 가시려고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다낭 1월날씨와 다낭 2월 날씨를 확인하고 가세요.

다낭 크리스마스 시즌 날씨

다낭 1월 2월 날씨를 확인하기 전에 크리스마스 시즌의 날씨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2017년 크리스마스에 다낭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우산과 우비를 꼭 챙겨서 여행을 해야겠습니다. 12월 중순의 날씨예보를 보면 12월 20일만 제외하고는 모두 비가 예보되어 있네요.

12월부터 2월정도까지는 다낭은 우기에 접어들기때문에 여행하는데 조금 불편한건 사실이지만 예보를 보시면 알겠지만 하루종일 비가 내리는건 아니고 비내릴 가능성이 있다는 예보가 많고 소나기가 내릴 가능성이 있다고 예보되어 있으니 우산과 우비를 준비해서 여행을 한다면 괜찮을듯 합니다.

다낭1월 날씨

다낭 1월초와 중반 날씨

위에서도 말했지만 1월 다낭은 우기입니다. 우기답게 비예보가 내려져 있는 날이 많이 있는데요, 그와중에 다행이라면 다행이랄까 주말은 1월 12일 13일에는 소나기 가능성만 조금있고 비예보는 내려져 있지 않네요.

다낭 1월 초부터 중순까지의 평균온도는 낮기온든 보통 23도 정도를 유지하고 있고 최저기온은 16~18도 정도로 온도차는 5~7도 정도입니다. 비만 내리지 않는다면 우리나라의 가을 기온과 비슷하지만 비가 오는 날에는 체감온도가 더 내려갈수 있으니 긴소매의 가디건이나 바람박이 옷을 준비하고 여행을 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다낭 1월 후반 날씨

다낭 1월 후반 날씨를 알아보면 다행이 비예보는 없습니다. 평균기온도 1월 초보다는 조금 높아지는데요, 낮기온은 평균 25도에서 26도정도이고 최저기온은 18~19도 정도입니다. 비가 내리지 않는 다낭 1월 말은 여행하기에 너무 좋은 날씨입니다.

우리나라의 가을철날씨와 많이 비슷하므로 얇고 긴 소매옷이나 반팔옷을 준비하고 여행하면 좋을듯 하네요.


다낭 2월 날씨

다낭 2월 초부터 중반까의 날씨

다낭 2월 날씨는 초반에는 구름이 적절하고 화창한 날씨가 많고 둘째주와 셋째주 주말에는 비예보가 내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이 비예보도 하루종일 비가 내리는건 아니고 소나기가 스치고 지나가는 날이 많네요. 2월 중반인 15일에는 강한 소나기가 내려져 있으니 2월 중반에 다낭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번도 2월 날씨를 확인하고 여행계획을 세우세요.

다낭 2월 초부터 중반까지의 날씨중 온도를 알아보면 낮기온은 조금 올라가서 25도에서 27도를 보이고 최저기온또한 20도를 웃도는 날씨가 많아서 우리나라의 초여름 날씨와 비슷해지고 있구나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낭 2월 후반의 날씨

다낭 2월 후반의 날씨를 알아보면 가장 눈에 띄는건 최고 온도가 29도까지 올라간다는 점입니다.  최저기온은 19도에서 22도를 보이는 걸로 봐서 반팔을 입고 여행을 하기에 좋은 시즌인듯합니다.

다낭 1월 2월 여행은 우기에 접어드는 날씨에 대비해서 우산과 우비를 준비하고 온도는 그렇게 낮지 않으니 옷차림은 반팔과 긴소매옷 그리고 바람박이 점퍼와 가디건을 준비한다면 즐거운 여행을 할수 있을듯 합니다. 

다낭 1월 2월 날씨 확인하고 즐거운 여행하고 오세요^^